복부비만에좋은운동 뱃살 빨리 빼는법



복부는 체지방이 차면 보기도 안좋고 몸에도 좋지 않습니다.
성인병에 있어 복부비만이 영향은 큰것도 사실입니다.

복부비만은 내장지방이 가장 위험하므로 빼주시는게 좋습니다.

복부비반에좋은운동 뱃살 빨리 빼는법을 통해서 개선해봅시다.
꾸준한 식습관 관리와 운동이 꼭 병행이 되어야 합니다.





스트레칭 및 요가

스트레칭 및 요가는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체지방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합니다.

유연성을 길러주면서 운동효과가 크기 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복근운동

복근운동은 복부에 가장 많은 자극을 주면서 체지방이 빠집니다.
복근에 근육을 만들어주면 체지방이 쉽게 끼지 않습니다.

집에서나 또는 헬스장에서 크런치 동작을 해주시면 됩니다.

크런치는 사이드 크런치, 트위스트 크런치, 케이블 크런치가 있습니다.




유산소운동

보통 근력운동을 끝마치고 마무리 운동으로 유산소운동이 좋습니다.
체지방을 줄인다고 유산소운동만 하시는분들이 많은데 크게 효과가 없습니다.

근력운동을 하고 유산소운동으로 다시한번 자극을 주는게 좋습니다.

유산소운동, 특리 런닝이나 파워워킹을 해주시면 배에 자극이 옵니다.
복부비만을 줄이는데 있어 유산소운동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